건설부분

Business

건축

Architecture
코렘시스는 최적의 생활공간과 가치향상을 위해 지속적인 검토와 최고의 시공능력으로 발주처의 꿈과 설계의도를 실현시켜 나가고 있습니다.

문화복지/
종교시설

  • 가톨릭 청년회관
  • 성프란치스코 성당

종교시설교구청, 수녀원, 성당, 교회, 미술관, 문화센타, 복지관 등 대중이 이용하는 시설의 특성을 파악하여 사용의 편리함과 건축미학을 접목하여 사용자의 만족을 최상으로 만들고 있습니다.

교육연구시설

기업의 연구시설, 대학교, 초등학교, 유치원, 학원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교육연구시설을 시공하며 축적된 노하우를 살려 사용환경과 사용자의 특성을 고려하여 전문적인 제안 등을 통해 운영기관이 공간활용에 시행착오가 없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업무(공장)
시설

경기도 일하기 좋은 기업으로 선정된 텔스타홈멜, 흥아기연, 미야찌코리아 등의 사옥과 공장을 생산에 최적화되고 직원들의 만족도가 높도록 설계단계부터 함께 하여 성공적인 프로젝트 수행으로 발주처와 함께 기쁨을 누리며 동일한 관점으로 시공하고 있습니다.

의료요양시설

산부인과, 피부과, 웰빙의학센타, 인자인케어(요양)센타, 노인복지관, 장례식장, 묘원복지시설까지 일생에 관한 다양한 의료요양시설의 시공경험으로 신축건물이 그 목적이상의 효과가 나타나도록 노력을 다하고 있습니다.

주거시설

다양한 공동주택과 주거용 오피스텔, 고급단독주택, 공동사제관, 기숙사 등 주거의 여러분야에 충분한 시공경험과 우수한 기술력을 보유하여 안락함과 편리함을 누리도록 VE를 제안하고 성실한 시공을 하고 있습니다.

근린생활/
판매시설

상업과 업무가 어우러진 복합시설, 쇼핑프라자, 재래시장의 현대화, 전문식당 등 용도에 따른 시공노하우를 최대로 발휘하여 시공하고 코렘만의 네트워크를 제공하여 사업이 성공하도록 발주처와 함께 합니다.